Detailed Notes on 다크걸

작중 서은 중령이 속한 국방부 검찰단에서 '작전과'라는 부서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도 앞선 조직이름 변경과 마찬가지로 작품 상에서 부정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서은 중령이 속한 부서를 실존하는 부서로 설정할 경우 논란 및 마찰이 생길 수 있어서 가상의 부서를 만든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문서가 있는 단어에 링크를 걸면 링크를 건 부분이 라이트 테마에서는 파란색으로, 다크 테마에선 주황색으로 나타난다. 문서가 없는 단어에 걸면 붉은색으로 표시된다.

이중 대다수는 "호기심에 받았다", "무섭다", "실수로 받았다"라며 상담을 요청했다. 거의 모든 이가 아동 음란물을 시청하거나 소지하는 것이 명백한 아동,청소년 성착취 범죄 행위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다.

예전에 작성한 글인데 바뀐 내용이 적용이 안되어 있다는 문의 글들이 '크롬 동영상 재생'에 대한 새로운 방법을 공유해 봅니다. 

구글 크롬에서 웹페이지 동영상이 자동재생 되도록 설정하는 것은 개인의 선택입니다.  

작중 등장하는 캐릭터의 얼굴 작화와 외모 묘사가 소년만화치고는 꽤 현실적이다. 그나마 네임드 여캐들의 경우 대체로 예쁘게 그려지지만 남캐의 경우는 미형으로 그려지는 남캐도 있지만 미형과는 거리가 있거나 못생기게 그려지는 남캐의 지분이 꽤 된다. 특히 엑스트라 쪽으로 넘어가면 미형을 찾기가 힘들다.

지구상의 몇몇 국가는 감시와 검열을 통해 개개인의 이념과 사상을 억제하고 탄압한다. 이러한 사회 시스템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사회운동가나 언론인, 내부고발자는 일반적인 인터넷을 사용할 경우 정부기관의 추적으로 순식간에 체포되어 고문받거나 살해당할 수 있다.

대한민국에서는 이 검색어들이 공포 관련 커뮤니티에 번역되어 퍼진 것으로 추정된다. 리그베다 위키 시절에 이 검색어 목록을 한국 버전으로 만들어보려는 시도가 있었으나, 저명성이 매우 부족하고 참여율 또한 저조해서 명확한 기준을 잡기도 어려웠다.

이 사진(환공포증 요소 없음)처럼 아름다운 연꽃과 관련된 사진을 생각했겠지만 현실은 환공포증을 대표하는 이미지로, 평범한 인체 사진에 연밥의 사진을 콜라주한 불쾌한 사진이 검색된다. 폭탄의 파편이 피부에 박힌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일본에서 처음으로 나왔을 땐 사람 몸에 연꽃을 콜라주한 것으로 인해 저런 약칭으로 불리게 되었고, 한국에서도 이와 관련된 이미지가 퍼져 누군가 친구에게 장난으로 이런 걸 메일로 보내다 검거된 소동이 있었다.

개요 · 각주 · 동음이의어 구분자 · 문단 · 목차 · 상세 · 예시 · 여담(이야깃거리 · 트리비아) · 요약문

손쉽게 접속이 가능한 다크웹의 대부분은 그저 인터넷을 하는데 좀 심하게 느리고, 받는 파일마다 바이러스로 떡칠이 되어있는 곳이기 때문에 안 가는 것이 백번 낫다. 다만 어디까지나 소문이 과장되었다는 것이지, 없다는 것은 아니다. 고어나 엽기물에 면역이 없고, 당연히 대부분 없겠지만 어린이 학대에 대한 자료를 겪은 적이 없다면 충분히 트라우마에 빠질 수준은 되므로 주의하기 바란다.

그러므로 이런 쪽에 약하거나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은 열람하지 말라고 here 한다. 하지만 고어에 내성이 있는 사람들은 소설로만 생각하기 때문에 위험도의 편차가 크다.

점차 성장하면서 악을 쓰러뜨리는 소년 만화의 주인공과 달리, 데스노트의 주인공 야가미 라이토는 악으로 성장하다가 무너진다.

그리고 데스노트나 사신 등의 스토리를 진행시키기 위한 초자연적인 설정을 제외하면 현실과 거의 똑같을 정도로 매우 현실적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